팝카드 홈페이지에 카드번호를 등록하시면 대중교통 이용 시 일정금액을 T-마일리지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충전,
사용, 환불 등 다양한 거래내역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실 사항
카드 분실 등으로 인한 카드 해지는 팝카드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카드내역/관리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단,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잔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는 팝티머니 카드 자체에 현금이 충전되는 구조로
현금을 잃어 버린 것과 동일하기 때문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팝티머니카드에 GS ALL 포인트 등 25개이상의 주요멤버십을 담아 한장의 카드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GS ALL 포인트는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팝카드에 등록됩니다 (14세미만 회원 제외)
* 마트, 익스프레스의 일부 매장은 향후 서비스 도입 예정
* 마트, 백화점, 휴게소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 마트, 백화점, 휴게소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 마트, 백화점, 휴게소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 마트, 백화점, 휴게소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 마트, 백화점, 휴게소 등 일부 입점 매장 제외
* LOTTE CINEMA(피카디리관), MEGABOX(안산관), SK와이번스(연간회원권)
* 어린이카드는 사용이 제한됨
정상카드 잔액환불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이미지로 카드접수 후 전액환불 서비스와 부분환불 서비스를 신청할수 있으며 전액환불 서비스는 수수료 500원 차감 후 전액지급을 하며 부분환불 서비스는 수수료 500원 차감 후 요청금액을 지급합니다.
* 환불금액 제한 : 환불 금액 단위 1만원 / 건, 환불 요청금액 1만원 이상 ~ 5만원 이하
* 카드 분실/해지 :
기능적, 외형적 이상이 없어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한 카드로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카드 내 잔액을 환불 처리
구분 | 채널 | 방법 | 수수료 | 카드대금 환불 |
---|---|---|---|---|
2만원 이하 | 편의점 (GS25, GS THE FRESH,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및 개별편의점(홈플러스 365, 랄라블라),일부 가판충전상 |
환불처에 방문하여 수수료를 제외한 카드잔액 전액을 현금으로 환불받음 |
환불서비스 수수료:500원 | 카드값 환불X |
~5만원 이하 | 지하철 역사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
환불서비스 수수료:500원 (잔액:기본운임료 1,050원 미만, 수수료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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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만원 이하 | 은행ATM (농협, 신한, 우리, 우체국, 제주, 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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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서비스 수수료: 건당 500원 (잔액 상관없이 수수료 차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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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타운 방문 |
내방 당일 잔액 차감 후 익일 오후 6시 이후
|
환불서비스 수수료:X |
고장카드 잔액환불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이미지로 고장카드 잔액환불은 우편환불봉투 수령과 방문 환불봉투 수령의 두가지 방식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우편환불봉투 수령은 우체통으로 접수 후 영업일 10일이내에 계좌 환불이 되며 , 방문 환불봉투 수령은 역무원 접수 후 영업일 10일이내에 계좌환불이 됩니다.
※ 우편 접수 시, 환불봉투 내지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거부하시거나 서명이 누락된 경우 환불이 제한됩니다.
외형적 이상이 있거나, 카드 고유의 기능상 결함이 있어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티머니 카드
채널 | 방법 | 수수료 | 카드대금 환불 |
---|---|---|---|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GS THE FRESH(GS수퍼마켓) |
우편환불봉투를 받아 우체통에 접수 (접수일로부터 10영업일 내 환불봉투에 기재해준 계좌로 환불처리) |
수수료X | < 카드 구입금 보증기간 > -2011 / 06 / 07 이전 최초 충전카드 : 1년이내 불량카드에 한하여 카드 구입금 환불 -2011 / 06 / 07 이후 최초 충전카드 : 2년이내 불량카드에 한하여 카드 구입금 환불 |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
고장카드 환불봉투를 받아 역무원에게 접수 (접수일로부터 최대 10영업일 내 환불봉투에 기재해준 계좌로 환불처리) |
카드문의
행사문의
팝카드 대표 고객센터 : 080-855-5538
GS25/GS THE FRESH 이용 중 고객불만/불편/칭찬사항은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코너에 접수 하시면 관련부서에서 신속히 처리가 됩니다.